진천 덕산읍, 삼삼하다 축하음악회 개최
진천 덕산읍, 삼삼하다 축하음악회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6.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승격 3주년&인구 3만 돌파

덕산읍행정복지센터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혁신도시 유소년 축구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덕산읍 삼삼하다 축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덕산읍 읍(邑)승격 3주년과 인구 3만명 돌파를 축하하고 지역주민이 하나로 결속되는 화합과 소통의 행사로 기획됐다.

2014년 말 인구 5,770명의 작은 면 단위 행정구역이었던 덕산면은 이후 7년간 무려 23,855명의 인구가 증가했으며 이러한 인구증가세를 바탕으로 지난 2019년 덕산면이 덕산읍(邑)으로 승격하는 지방자치사의 큰 경사를 맞았었다.

또한 이달 22일에는 덕산읍 인구가 30,004명으로 집계되며 덕산읍 인구 3만 시대를 활짝 열었다.

이러한 겹경사를 축하하기 위한 이번 음악회는 식전 공연인 서커스를 시작으로 읍승격 3주년&인구 3만 돌파 퍼포먼스, 3만번째 전입자 시상, 축하음악회, 불꽃놀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축하음악회에는 테너 박경환, 소프라노 이은주, 가수 박진도, 타악그룹 판타지 등이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릴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연장 주변에서는 플리마켓, 푸드트럭,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덕산읍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덕산읍 지속적인 발전을 응원하고 지역주민이 하나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