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공회의소, 진천군수출기업협의회 개최
진천상공회의소, 진천군수출기업협의회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7.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상공회의소(왕용래 회장)는 12일 오후 2시, 진천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진천군수출기업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진천군과 진천상공회의소가 ‘수출기업 경쟁력 강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2022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충청북도에서 지원하는 무역사절단 및 전시회에 진천군 기업의 참여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진천상공회의소는 수출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2022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부스임차료, 바이어 상담, 홍보브로셔 및 영상제작, 물류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며, 신청기업 중 6개 기업을 선정하여 5백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 공고문은 오늘 진천상공회의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천상공회의소 왕용래 회장은 “중소 수출기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진천군수출기업협의회에서 다양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천상공회의소는 지역상공업의 개선?발전과 지역사회 개발을 위해 지역내 상공인들이 설립한 법정경제단체로서, 우리 지역기업의 권익옹호와 경영활동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