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일반음식점 레벨업 컨설팅 참여업소 모집
진천군, 일반음식점 레벨업 컨설팅 참여업소 모집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7.2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음식점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위기에 처한 관내 음식점에게 전문가들이 각 업소의 경영 여건과 영업방식, 주변 환경 등을 분석해 트렌드에 맞는 영업전략을 제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컨설팅 대상은 영업장 면적 400이하의 일반음식점으로 오는 29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며, 신청자 중 컨설팅 전문가의 사전진단을 거쳐 4개 업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다만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았거나 프랜차이즈 형태의 업소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 업소로 선정되면 상권분석 경영진단 메뉴개발 홍보마케팅 고객서비스 위생관리 친절마인드 교육 등 업소 전반에 걸친 맞춤형 종합 컨설팅이 제공된다.

참여 희망 업체는 오는 29일까지 진천군 홈페이지(www.jin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진천군 식산업자원과(043-539-3422)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컨설팅은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음식점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운 돌파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앞으로도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계속해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