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라이온스클럽,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나눔 행사
상산라이온스클럽,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나눔 행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7.25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삼계탕 대접 후 떡·과일 등 선물
상산라이온스클럽 박용익 회장과 회원들은 22일 지역 어르신 300여 명에게 건강기원의 마음을 담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상산라이온스클럽(회장 박용익)22일 진천군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지역 어르신 300여명에게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상산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나눔 행사사업으로 실시된 이날 행사에는 최영국 충북지구 총재와 임원, 진천지역 각 클럽 회장단, 상산라이온스클럽 회원 및 배우자 등 40여 명이 나눔 봉사에 함께 참여했다.

이날 상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직접 조리한 삼계탕과 떡·과일 등을 전해드린 후 정성껏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지내십시오라고 공경의 인사를 드려 고마움을 샀다.

상산라이온스클럽 박용익 회장은 지난 7일 진천군노인복지관을 방문, 취임식 축하 쌀 1,000kg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활발하게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사고 있다.

박용익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공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나눔 행사를 전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갖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사회봉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