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색의 커피트럭에서 사랑의 향기를 전한다
분홍색의 커피트럭에서 사랑의 향기를 전한다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8.12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읍 일대를 누비며 사랑의 향기를 전하던 분홍색 커피트럭이 이번에는 진천군 광혜원면 ()보령바이오파마 회사에 등장하였다.

811일 목요일 오전1130분 비가 오는 가운데 죽현 일반산업단지에 소재한 바이오 생명공학 전문기업()보령바이오파마(주생산품 : 일본뇌염백신, 장티푸스백신 등)에 등장한 분홍색의 커피 트럭은 무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었다.

()보령바이오파마 김기철 대표는 진천공장 진천사우회에서 더위에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근로의욕 증진을 위해 진천시니어클럽 청춘카페 차차 참여자 어르신들의 맛좋은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는 커피 트럭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진천시니어클럽 이은주 관장은 회사 사우회에서 커피 트럭을 요청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더위에 수고하는 직원들에게 작은 활력이 되길 바라며 직원들을 생각하는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까지도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춘카페 차차는 현재까지 총 10개 기업에 방문하여 약 2,000여명의 근로자들에게 시원한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며 무더위를 날려주고 있다. 더불어 제공하시는 분의 사랑까지도 전달하기 위해 참여자 어르신들은 더욱 정성을 다한다. 특히 이날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들이 음료를 음용하며 행복을 누렸다.

음료를 제공 받은 직원들은 찾아오는 커피트럭이 신기하고 어르신들이 만드신 커피맛이 기대이상으로 좋았으며 열심히 일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 또한 감동이였다.” 고 말했다.

분홍색의 커피 트럭은 커피향기를 싣고 사랑을 전하러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