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읍, 제2회 주민총회 개최
진천읍, 제2회 주민총회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11.2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읍행정복지센터는 25일 진천군민회관에서 읍민이 함께 즐기는 2회 주민총회 및 제12회 주민화합 노래자랑행사를 개최했다.

진천읍주민자치회(회장 김인환)1부 주민총회에서 2023년 주민자치계획에 대해 사전투표, 온라인투표 결과에 따른 자치계획을 최종 확정했다.

사전투표 및 온라인투표는 지난 104일부터 1125일까지 진행됐으며 진천군민 꽃길걷기 진천홍보거리 조성 진천읍 행정복지센터 조명 설치 맑음버스 정류장 환경 개선 장애인 주차공간 확보 등 총 5개의 사업을 확정선포했다.

또한 진천읍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열었던 진천읍 주민자치회 로고 공모전시상식을 함께 진행해 최우수상으로 뽑힌 이지윤 씨를 비롯한 6명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로고는 내년부터 진천읍주민자치회의 공식 로고로 활용될 예정이다.

2부 노래자랑은 예심을 통과한 12명의 본선 출전자들 꾸몄으며 초대 가수의 공연까지 더해져 흥이 넘치는 무대가 됐다.

이 밖에도 진천읍주민자치 프로그램 중 민화, 채묵화, 서예 프로그램에서 만들어진 작품들이 회관 로비를 게시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 회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처음 개최한 주민총회에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