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제7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우석대학교, ‘제7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12.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경영문화대학원이 제7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지난 6일 미래센터 1층 김주영홀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남천현 총장과 오석흥 진천캠퍼스 부총장, 박준규 진천부군수, 우용득 대학원장, 박종명 총동문회장, 7기 수료생과 동문 등 50명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을 이수한 진천 및 충북지역 CEO 23명에 대한 수료증 수여와 함께 특별공로상, 모범상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은 진천군과 충북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CEO를 대상으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환경변화에 대응한 경영체질 개선 지원 및 산학협력 체계 구축 등을 위해 지난 2015년에 개설됐다.

7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5월 개강식을 시작으로 15주일 동안 매주 화요일 진천캠퍼스에서 정치·경제·사회·문화·산업 등 관련 분야 전문가의 특별강연과 문화탐방 등으로 진행됐다.

남천현 총장은 새로운 경영 트렌드인 도전과 창조 그리고 혁신과 융합을 근간으로 수료생들의 통찰력과 경쟁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을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이제 진천과 충북을 넘어 우리나라의 발전을 이끌며 최고 경영자로서 품어온 새로운 씨앗을 널리 뿌려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7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는 십시일반 뜻을 모아 우석대학교에 발전기금 400만 원을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