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초, 지역 문화단체와 함께하는 예술꽃 씨앗학교 음악극 공연 즐거워요.
이월초, 지역 문화단체와 함께하는 예술꽃 씨앗학교 음악극 공연 즐거워요.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12.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1221일 진천군 이월초등학교(교장 송명진)에서는 지역 문화단체와 함께하는 예술꽃 씨앗학교 음악극 공연을 학부모 동아리와 함께 기획 진행하였다. 아이들이 삶 속에서 꿈과 이를 위한 노력에 대해 생각해 보는 내용의 선녀와 클래식이라는 제목의 음악극을 관람하고 학생들과 학부모 지역에서 예술교육의 지속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진천 화랑관에 상주하는 예술단체인 팀 키아프 초청공연으로 이루어졌으며 학생들은 첼로, 피아노, 드럼, 플루트의 연주에 익숙한 클래식의 멜로디와 힙합 국악 까지 감상했고 직접 음악극에도 참여하며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공연을 관람한 6학년 정지운 학생은 음악은 처음에는 어렵고 재미없었는데 점점 익숙해 진다면서 그 이유는 아마 친구들과 함께하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공연을 관람한 학부모들도 아이들이 행복한 예술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월초등학교 송명진 교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삶 속에서 예술의 의미와 가치를 알고 이를 즐겁게 표현할 수있는 학교 예술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운영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