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지역 사랑 나눔 행렬 이어져
진천군, 지역 사랑 나눔 행렬 이어져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1.3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에 전국을 꽁꽁 얼려버린 기록적 한파를 녹이는 따듯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삼강 박찬서 대표와 삼강산업() 우정식 대표는 31일 진천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제의 최고액인 500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또한 적십자 성금 1천만원(()삼강),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삼강산업()) 등 총 3천만 원을 쾌척했다.

박 대표는 설 연휴 막바지 불어닥친 한파로 인한 피해가 커진 것에 대한 아타까움을 전하며 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애쓴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우 대표는 지역의 양적성장에 시선이 집중되며 점차 소외돼가는 복지 사각지대의 그늘이 해소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기섭 군수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한 나눔의 뜻을 전해주신 박찬서 대표님과 우정식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모인 성금은 읍면별 주민 의견을 수렴해 주민이 가장 원하고 지역에 꼭 필요한 사업에 사용될 수 있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문백면 청년회(회장 홍승용)도 관내 어려운 가구를 위해 지난해 생거진천통합축제에서 거둔 수익금 200만 원을 후원 성금으로 기탁했다.

홍 회장은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문백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후원금은 생활 형편이 어려운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