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천군장학회, 봄 알리는 따뜻한 장학금 기탁 잇따라
(재)진천군장학회, 봄 알리는 따뜻한 장학금 기탁 잇따라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3.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1천만 원, (주)아이미소 200만 원 쾌척

3월 새 학기 시작과 함께 ()진천군장학회에 지역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진천군장학회에 따르면 8일 오전, 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오선교)아이미소(대표 장동희)에서 장학회를 방문해 각각 1천만 원과 200만 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

 

20212천만 원의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1천만 원을 기탁한 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오 대표는 진천에서 문화예술회관 및 복합커뮤니티센터 조성 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 수행을 추진하면서 조금이나마 지역에 환원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미소 장 대표는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관심을 두고 함께 상생하며 지역을 위한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이미소는 사회적기업으로서 지역사회 혁신을 돕기 위한 지역 사회문제 해결과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한 컨설팅, 마이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 업체이다.

 

()진천군장학회 송기섭 이사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장학금을 지원받는 학생들이 사랑과 나눔을 베푸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진천군장학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