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광혜원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3.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합원 및 장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휴일 행사 개최 -

 

광혜원농협(조합장 임장빈)은 지난 312일 광혜원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임직원과 조합원 학부모, 대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조합원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미래의 농협 잠재 고객인 조합원 자녀들이 참석할 수 있게 휴일로 적극 유도하였다. 이를 통해 조합원 및 조합원 자녀의 동반 참여도를 높이고 장학금의 필요성을 고취시켰다. 조합원 부모와 자녀가 함께 동반 참석한 가구에는 허그 이벤트를 시행하였다. 자녀가 부모에게 꽃다발을 드리고부모는 본인의 자녀를 가슴으로 따스하게 안아주는 이벤트를 하였다.

 

조합원 자녀 대학생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명을 선발해 각 200만원씩 모두 4,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은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1차 선정 후 조합원의 농협 이용실적 확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종 선발하는 과정을 거쳐 장학생 선정하게 된다. 자녀의 성적과 농협의 이용 실적을 모두 합산함으로써 농협 사업에 대한 참여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광혜원농협은 조합원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200330명에 2,000만원으로 시작해 2022년까지 451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6145십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조합원과 지역사회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장빈 조합장은 " 장학금을 수령한 모든 조합원의 우수한 자녀들이 학업에 더욱 매진하여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을 통해 농민조합원에게 지속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더불어 농협의 사회공헌활동을 제대로 알리고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농협사업에 대한 이해와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휴일 행사로 지속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