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도서관, 제 59회 도서관주간 운영
진천교육도서관, 제 59회 도서관주간 운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4.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 -

 

진천교육도서관(관장 김민수)412일부터 418일까지 7일간 제 59회 도서관주간을 운영한다. 도서관주간에는 5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진천교육도서관 동작공간(2)에서 진행하는 “Book & Play”는 보드게임에 대해 배우고,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415일 토요일과 16일 일요일에 진행되며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진천교육도서관 상상공간(3)에서 진행하는 향기로운 도서관은 원데이 꽃꽂이 수업으로 412일 수요일과 15일 토요일에 진행되며 평소 원예에 관심이 많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한다.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도서관 간식 추억 대작전!”이 있고 이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임무를 완료하면 추억의 간식을 뽑을 수 있으며 도서관에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진천교육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주간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문화의 빛을 향유했으면 좋겠다위에 설명한 3개 프로그램 외에도 Green Library: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Read & Play: 도서관에서 놀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천교육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독서 및 평생교육 > 강좌신청을 참고하거나 전화(043-533-44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