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진천군 학교스포츠클럽리그 축전 풋살대회 문백초 남녀 동반 우승 쾌거
2023. 진천군 학교스포츠클럽리그 축전 풋살대회 문백초 남녀 동반 우승 쾌거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6.0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백초등학교(교장 서강석)2023. 진천군 학교스포츠클럽(리그) 축전풋살대회에서 남여동반 통합우승 쾌거를 차지하였다. 지난 530일 진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열린 풋살대회에서 문백초는 뛰어난 기량을 보이며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문백초 학교스포츠클럽 풋살팀은 서강석 교장이 부임한 이후 2022년 감염병 위기 경보단계 맞추어 야외 활동이 가능해지는 시기부터 매일 아침 방과후 스포츠교실과 스포츠클럽 등 체육 활동을 하였다. 선수들은 2022년도부터 꾸준히 아침 체육활동에 참여하여, 팀워크와 개인기량을 갈고 닦으며 코로나 19 침체되어 있는 학교생활에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을 가져왔다.

이번 대회를 대비하여 매일 아침, 점심시간은 물론 주말과 연휴를 반납하고학교 운동장과 진천종합스포츠타운 경기장에서 현지 적응 훈련에 매진하였다. 학교장이 솔선수범하여 직접 진두지휘함에 따라 문백초 교직원들도 학생들을 위한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학교총동문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 덕분으로 선수들은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할 수 있었다.

김성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은 어린이들과 함께 땀 흘리며 체육 지도를 하시는 열정의 교장선생님을 보고 큰 감화를 받았으며 축구 경기장에서 학생들과 동화되어 한마음 한뜻이 되는 모습에 최고의 교장선생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6학년 윤서준 주장은 교장선생님 덕분에 이번 경기에서 우승할 수 있어서 정말로 기쁘고 앞으로의 훈련에도 열심히 참여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하였다.

서강석 교장은 직접 어린이들과 함께 땀 흘리며 함께하는 시간이 즐겁고 보람 있으며, 문백초 어린이들이 학교스포츠클럽 풋살대회를 통하여 심신을 단련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우승 소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