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전국 TOP 10 가요 쇼’ 개최
진천군,  ‘전국 TOP 10 가요 쇼’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4.06.1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군 행사에 힘을 모아준 '군민 위문 공연'
22개 기업이 전해 온 문화 성금으로 예산 마련
진천군이 주최하는 ‘전국 TOP 10 가요 쇼’ 포스터
진천군이 주최하는 ‘전국 TOP 10 가요 쇼’ 포스터

진천군은 오는 15일(토) 오후 6시 40분부터 진천종합스포츠타운 축구장 특설무대에서 ‘전국 TOP10 가요 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24회 생거진천농다리 축제에 이어 얼마 전 역대급 찬사로 마무리된 제18회 충북 장애인도민체육대회,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등 상반기에 열린 행사에 힘을 모아준 군민들의 일상에 쉼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무대의 예산은 22개 기업이 전해 온 문화 성금으로 마련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식전 행사로 도민 체전 폐회식 하이라이트 영상을 함께 시청해 그간 모두의 노력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행사 MC는 조영구, 허찬미 씨가 맡았으며, 무대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초대 가수로 1부에는 남진, 한혜진, 박주희, 김용필, 김태연, 세컨드, 최정훈, 정준, 서일주, 김미송 등이 출연하고 2부에는 나상도, 요요미, 윤준협, 이조이, 조항조, 유지나, 김용빈, 에녹 등이 무대를 꾸민다.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서울장수㈜에서 막걸리, 음료를 체험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무료로 자유롭게 입장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상반기 쉼 없이 달려온 진천군민에게 활력을 제공하고 미래 도약의 에너지를 채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하고 알찬 문화 예술행사를 준비해 군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