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섭 군수,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야구경기 ‘시구’
송기섭 군수,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야구경기 ‘시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4.06.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의 시타로 ‘경기 진행’
스포츠 중심도시 진천군 위상 대내·외에 ‘과시’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 사회적 약자도 ‘동참’
송기섭 군수가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야구경기에서 시구를 하고 있다. 
송기섭 군수가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야구경기에서 시구를 하고 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지난 20일 청주야구장에서 열린 2024 프로야구 KBO리그 한화이글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섰다.


이번 시구는 올해 제18회 충북장애인도민체전과 제63회 충북도민체전의 성공개최를 비롯해 스포츠 중심도시로 급부상 중인 진천군의 군정 역량과 위상을 대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송 군수는 시구뿐만 아니라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 사회적 약자도 행사에 동참해 그 취지가 한층 더 빛났으며, 공직자들은 경기 시작 전 관중들에게 진천군 농특산물 등을 배부하며 진천군 홍보에 팔을 걷어붙였다.


송 군수의 시구와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의 시타를 시작으로 경기가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 중 수시로 전광판을 통해 초평호 미르 309 출렁다리 등 군 홍보 영상을 송출했다.


또한 경기 중간 이닝 교체 타임에 송 군수가 일일 캐스터로 등장해 군 체육발전과 도민체전 성과, 미르 309 출렁다리 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송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군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이번 행사에 사회적 약자와 동행한 시간이 뜻깊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스포츠 중심도시로 발돋움하는 진천군이 충청북도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