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을 디자인하는 곳-프로광고
고객감동을 디자인하는 곳-프로광고
  • 강성진
  • 승인 2012.06.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도 프로, 제작 시공에서 A/S까지 프로!

■ 광고…홍수의 시대
텔레비전이나 컴퓨터를 켜면 제일 먼저 접하게 되는 것이 광고이며, 하다못해 버스에서 자리에 앉아 앞좌석을 바라보았을 때 어김없이 눈에 들어오는 것도 의자 등받이에 붙어 있는 광고이다. "광고는 소비사회의 문화이며, 광고는 그 이미지를 통하여 그 사회의 본질적인 통념을 선전한다."라는 존 버거의 역설처럼, 광고가 전하는 사회문화적 함의는 매우 깊고 넓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날로 발전하는 디지털기술의 발달은 옥외광고 산업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고 있으며 특히 컴퓨터 출력에 의한 옥외광고 형태의 산업으로 변모하게 했다.
상가간판은 그집의 얼굴이며 가게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면서 가게의 quality를 결정짓는 잣대라고 말할수있는데, 진천에서 이미 오랜 세월 실력으로 인정받고 사랑받아온 광고기획사가 있다하여 기자가 다녀와 보았다.
■모든 광고물은 프로정신으로 디자인한다.
프로광고기획의 안치영 대표는 대학졸업후(당시24세) 곧장 광고물제작업에 뛰어들어 16년째 이일을 하고있는 프로중에 프로다.
특히 옥외 , 실내외 광고물의 디자인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을 대한다. 인터뷰도중 고객들에게 걸려오는 여러 통의 전화를 받느라 분주한 대표를 보며, 프로광고기획의 인지도가 어느정도인지 실감할수있었고 몸이 열개라도 모자란다는 대표의 모습..... 그대로 였다. 그래도 이일이 즐겁고 자기가 만든 광고물이 고객에게서 호평을 받고, 그 고객의 추천으로 다른 고객을 만나게 될때 이일을 하는 보람이라고 말하고 있다. 또한 안대표는 진천을 위해 봉사활동도 많이 하고있다. 대한 자유총연맹에서 환경 정화운동을 펴고있고,독거노인을 무료로 초청하여 금강산예술단 공연을 시연했으며, 심지어 태안 기름 유출 사고 때도 기꺼이 봉사를 해오는 좋은 단체의 청년회장을 맡고 있다. 그뿐아니라 광고협회 진천지회장으로 20여개의 수많은 광고업체들과의조율을 담당하고 있는 진천사랑의 실천자이자 선구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하다. 자신을 위해서 그리고 지역발전과 어둡고 소외된곳을 위해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배포또한 당찬 인물이다. 한 예로 작년에 군에서 시행한 가로정비사업 즉 터미널에서 한전사이에 있는 건물들의 낙후된 간판을 교체하는 작업(1억원규모)을 적극적으로 가담했던 업체이기도 했던 프로광고기획은 지금도 진천에서 좋은 이미지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불철주야 분주하다.
■최고의 디자인에서 신속한 사후관리까지...
프로광고기획은 전문디자인팀, 시공팀, 제조팀, 영업팀막� 조직이 세분화되어 어느곳에서도 흐트러짐이 없는 정확하고 신속한 그리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어느 곳에서도 흉내낼수 없는 디자인 기술과 80평 규모의 넓은 작업장 그리고 최신실사현수막제작장비인 JV4-160을 비롯하여 각종 첨단 장비가 프로광고기획의 경쟁력이다. 최고의 장비와 설비로 결국엔 고객만족에 의한 고수익 창출이라는 안대표의 의지이기도하다.
간판부에서는 네온간판, 즉석실사현수막,관공서현황판, 목간판, 심지어 퀄리티가 높아 대기업이나 브랜드아파트에서 많이 시공하는 LED간판까지 어느것하나 다루지 않는 것이 없다. 실제 농협중앙회, 현대오토넷,라이벨,세진전기,진천성모병원등 이름만 들어도 알수있는 기업들의 LED간판을 직접 디자인 제작 시공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광고기획사로 거듭나고 있는중이다. 판촉부에서는 개업기념품,각종행사용품,타올,카렌다 제작을 담당하고, 칼라 인쇄부에서는 카달로그,초대장, 스티커의 제작 인쇄작업을 맡고있다.
이렇게 세분화 되고 조직화된 프로 광고 기획의 차별화된 전략은 디지털광고시대에 잘 부합되고 융화 되어 많은 고객을 불러 모으는 중추적 요인이 되는것에 부정할 여지는 없는 것이다. 만약 고객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광고물의 전면수정이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해도 100%교체 작업을 해주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고객의 마음까지 읽는 디자인
프로광고의 안대표는 전국 어디든 고객이 부르는 곳이라면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다. 최고의 디자인, 꼼꼼한 설계와 제작, 철저하고 신속한 A/S까지 체계적인 사업구조가 그의 경쟁력이다. 진천【� 태어나 진천에서 살아온 진천지기. 수많은 봉사활동과 10여개가 넘는 사회단체 모임에서 다져진 인간관계. 그런 경험과 노하우는 그가 제작한 광고물들속에 그대로 배어 나온다. 안대표는 "디자인이 탁월하지않은 광고물은 아무리 퀄리티높은 자재와 시공기술로 작업을해도 그 빛을 잃는다. 반대로 아무리 뛰어난 디자인이라도 기술력과 장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그 디자인은 실물로 가시화 되어질수 없다." 라고 말한다. 고객 입장에선 내상점, 내기업이 여러사람에게 보여지는 간판 , 현수막등 광고물 제작을 고민하고 있다면 프로광고기획에 문의해보자.
쪾프로광고기획 문의전화
전화 : 533 -1001,011-461-2629
취재 / 강성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