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천·백곡천 물놀이장 오는 15일 개장
백사천·백곡천 물놀이장 오는 15일 개장
  • jwg
  • 승인 2018.07.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7일까지 월요일 제외 매일 오전 10 ~ 오후 4시 운영

백사천·백곡천 물놀이장이 오는 15일(일)부터 내달 17일(금)까지 1개월간 운영된다.

백사천 물놀이장은 군내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주기 위해 지난 2016년 개장해 2년간 약 8만 명이 이용했을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백곡천 종합물놀이장(구 예비군훈련장)을 추가 개장한다.

백곡천 종합물놀이장의 주요 부대시설로는 종합물놀이시설 920㎡(조합놀이대 9종), 수영장 265㎡, 샤워시설 및 화장실 등을 설치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증대했다.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며, 매주 월요일은 수질관리와 시설물 정비를 위하여 정기 휴장한다.

군은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과 수질 등 물놀이장 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자체 정화시설을 가동하고 매일 물을 교체하는 등 수질관리와 안전요원 및 관리요원을 배치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병조 시설관리사업소장은 “올해 개장하는 물놀이장은 많은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찾아 더위를 식히고,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깨끗하고 안전한 물놀이장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지난해 진천대교 아래 마련된 백곡천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 지난해 진천대교 아래 마련된 백곡천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