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고, 다채로운 독서행사 마련
광혜원고, 다채로운 독서행사 마련
  • 신가영
  • 승인 2011.06.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햇살이 유난히 포근했던 5월 21일, 광혜원고등학교(교장 이기호)에서는 아침 독서 시간을 가지며 책읽기로 하루를 시작하였다.

1교시부터 시작된 독서행사는 'EBS학교란 무엇인가 - 책읽기, 생각을 열다'를 시청한 후 감상문을 작성하고 각반별로 4개의 모둠을 만들어 책 소개 포스터를 두 시간 동안 제작하였다. 학교에서 제공한 색상지, 색연필, 싸인펜, 색종이 등 다양한 재료로 학생들은 자신이 읽은 책들을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쓰고 오리고 붙이고 그리는 작업들을 하는 모습이 정말 즐거워 보였다.

어떤 학생들은 더 예쁘게 꾸미기 위하여 개인 준비물을 가져오기도 하였다. 이 날 만든 작품 중 각 반 담임선생님들께서 두 작품을 선택하고 전시를 하여 독서위원, 독서동아리들과 선생님들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우수, 장려를 선발하였는데, 다들 너무 잘해서 어느 작품에 스티커를 붙여야 할 지 즐거운 고민 끝에 최우수는 2학년 2반(임영은, 권현진, 오수연, 손현주, 조윤정, 송지현) 우수는 3학년 1반(강희선, 박초롱, 김보영, 서윤지, 이주희, 이희경, 윤혜진) 장려는 3학년 2반(황수진, 조창희, 지미란, 최현규, 정리라)이 받게 되었다. 이 날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큰 호응으로 즐거운 독서 행사가 마무리 되었고, 앞으로도 즐거운 독서행사는 계속 이어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