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드림스타트, 부모교육『전원주』초청 특별강연개최
진천드림스타트, 부모교육『전원주』초청 특별강연개최
  • 박명자
  • 승인 2011.11.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드림스타트에서는 11월 21일 월요일 오후 2시에 드림아동 및 가족과 일반 군민들을 대상으로 탤런트 전원주씨를 특별 초빙 “내 삶의 주인공은 바로 나”라는 주제로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3층 소극장에서 부모교육을 실시한다.

탤런트 전원주씨는 1939년 서울출생으로 숙명여대를 졸업하고 교편을 잡았지만 작은 키로 인한 웃지못할 헤프닝도 겪는 등 외모에 대한 회의를 느껴 연예계 데뷔를 한 이야기, 어머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한 남편과 사글세로 살았던 신혼생활 이야기 등 지금까지 살아온 이야기와 지금의 위치에 이르기까지 어려움과 설움에 대하여 때론 재미와 때론 감동의 이야기로 군민들에게 살아있는 스토리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작은 체구에서 무한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로 또 강사로 자신의 인생역정을 통해 체험한 삶의 지혜와 도전적 사고 등의 내용을 특유의 호탕한 웃음과 맛깔스런 입담으로 2시간동안 강연을 진행한다.

한편, 탤런트인 전원주씨는 KBS 생방송 세상의 아침 남희석, 최윤경의 여유만만-건강코너 , MBC 여자 대 여자 등에 출연하였으며 저서로는 「영원한 이등인생은 없다」「인터넷 전원주가 한다면 나도 한다」「전원주의 개성요리」등이 있다.

또한, 진천군민 누구나 무료로 청취할 수 있으며, 11월 21일(월) 오후 1시50분까지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3층 소극장으로 입실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부모강의를 통해 항상 웃으며 긍정적인 자세로 살아가면 인생의 성공도 있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며 세상을 이끌고 아이들을 이끄는 힘을 부모들이 키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