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생거진천 전국그라운드 골프대회 개막
제5회 생거진천 전국그라운드 골프대회 개막
  • 박종혁
  • 승인 2012.05.3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생거진천 전국그라운드 골프대회가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진천군 그라운드골프 연합회(박영서 회장) 주관으로 진천읍 장관리에 소재한 진천 테마공원에서 화려하게 막을 열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시군에서 그라운드골프 임원 및 동호인 41개팀 1,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 그라운드골프의 활성화와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대회는 남여 단체전 및 개인전 2라운드 16홀 경기로 치뤄 합계 팀별 타수를 합산하여 최저타순으로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한편 그라운드골프는 게이트볼과 골프의 장점만 모아 만든 사계절 스프츠로 체력소모가 적고 심폐기능에 탁월하여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운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또한 코트의 크기가 특별히 정해지지 않아 좁은 장소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스포츠이다.

군 문화체육과 신태수 과장은 “우리고장에서 각종 도단위이상 체육행사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특히 그라운드골프대회는 매년 개최하는 전국행사로 외지에서 1,500여명의 임원 및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생거진천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진천 관내 곳곳에 산재해 있는 관광문화 유적을 탐방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가장 살기 좋은 진천의 이미지를 소개할 수 있는 귀중한 만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