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 서선원 광혜원면장
[새얼굴] 서선원 광혜원면장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3.01.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 봉사행정 실현”

희망찬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2012년 한해동안 광혜원면은 동향파악, 주민등록행정, 사회복지 행정, 산업개발 행정 등 면민의 최일선에서 민원을 내 일처럼 적극적으로 처리하여 면민 불편을 최소화하였습니다. 2013년은 진천시 건설 기반강화의 해로 우리 광혜원면은 각종 업무를 더욱 성실히 추진하여 진천시 건설에 앞장서겠습니다.

우선 회안마을 도로보수공사 등 7곳의 주민숙원사업과 광혜원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등 크고 작은 모든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만족 봉사행정 실현을 위해 주민과 함께하는 살기좋은 광혜원면 5대실천과제(1.담당마을 민원챙기기 2.신속하고 친절한 전화민원응대 3.깨끗하고 아름다운 광혜원면 만들기 4.방문민원인에게 인사하기 5.다시 방문하고 싶은 면사무소 만들기)를 보다 철저히 시행하겠으며, 주민의 문화 및 여가생활 기여를 위한 민요교실, 서예교실 등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광혜원면 직원 모두는 지금껏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면민 여러분과 함께 살기좋은 광혜원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새해를 맞아 각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리며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