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 한 해 동안 수고했습니다
여성단체 한 해 동안 수고했습니다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4.12.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한마음대회, 사업 성과 등 평가

 진천군 여성대회인 제20회 한마음대회에서 진천군내 여성단체 회장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진천군 여성대회인 제20회 한마음대회에서 진천군내 여성단체 회장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제20회 진천군 여성대회가 1일 군민회관에서 개최됐다.

진천군이 후원하고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화순)가 주관한 이번 여성대회는 2014년 한해 여성단체들의 활동사항을 널리 알리는 한편 그간 사업의 성과를 분석·평가하는 시간을 가짐으로 향후 추진될 여성단체 사업들의 원만한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됐다.

대회에는 유영훈 진천군수를 비롯한 지역의 기관·단체장들과 여성단체 임원들과 회원들 400여명이 참여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며 여성단체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로 2014년 여성단체 활동 사항에 대한 보고회에 이어 우수 단체 및 개인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사)대한어머니회진천군지회 김미정 △(사)아이코리아진천군지회 정금순 △(사)전국주부교실진천군지회 김애경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진천군지부 최호영 △(사)한국부인회진천군지부 이민자 등 총 5명이 여성발전유공 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이화순 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지난 한해 지역을 위해 헌신해 온 우리 여성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본연의 일은 물론 지역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더욱 앞장서는 여성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천군 여성단체협희회는 2014년 홀로 어르신을 위한 반찬봉사, 시설방문 이?미용 봉사 및 노래봉사, 사랑의 연탄나누기, 김장나누기, 복지관 급식봉사, 관내 사회복지시설 방문 봉사, 다문화여성을 위한 아이돌보미 등 크고 작은 행사에 여성회원들의 따뜻한 손길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