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생산기반시설 정책간담회
농업생산기반시설 정책간담회
  • 이승훈
  • 승인 2015.04.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대수 의원-한국농어촌공사 충북본부

경대수 국회의원과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장, 중부4군 지사장 등이 농업생산기반시설 관련 정책간담회를 갖고 있다.
경대수 국회의원과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장, 중부4군 지사장 등이 농업생산기반시설 관련 정책간담회를 갖고 있다.
경대수 국회의원과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 등이 중부4군 지역발전과 안정적인 영농활동 지원을 위해 지난 16일 국회 경 의원 사무실에서 농업생산기반시설 관련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민흥기 충북지역본부장, 이종명 진천지사장, 장규상 괴산증평지사장, 염숙자 음성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봄 가뭄 대비 영농급수 대책, 다목적 농촌용수개발, 농산어촌 지역개발, 농가 경영안정 지원, 주요 현안사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주요 현안사업으로는 △음성 구례지구 다목적용수사업 △음성 한내지구 배수개선사업 △진천 가산지구 배수개선사업 △증평 에듀팜특구 조성사업 △서부지구 하천수활용 농촌용수공급사업 △중부권 첨단농업 콤플렉스조성사업 등에 대한 의논과 향후 추진계획에 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경 의원은 “중부4군에 꼭 필요한 지역개발 및 농업생산기반시설을 더 확충하기 위해 중앙부처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한 국비확보를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