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씨유~~축제 놀러오세요”
“좋았씨유~~축제 놀러오세요”
  • 민광분
  • 승인 2015.12.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수대통!전통시장서 오는 5일 다양한 경품 행사
◀ 지난여름 운수대통 전통시장 이벤트 광장에서 열린 축제에서 관람객들이 프로그램 공연을 즐겁게 관람하고 있다.
◀ 지난여름 운수대통 전통시장 이벤트 광장에서 열린 축제에서 관람객들이 프로그램 공연을 즐겁게 관람하고 있다.

운수대통! 생거진천전통시장상인회(회장 정치해)와 진천전통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사업단장 조용주)은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전통시장 이벤트 광장에서“좋았씨유~”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생거진천전통시장을 홍보하기 위하여 진천군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체험과 초청공연 그리고 축제 마지막에는 진천전통시장 상인회에서 마련한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체험 행사로는 ▲전통놀이(활쏘기,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 ▲진천전통시장을 대표하는 매운(辛)음식개발 사업으로 개발된 매운 먹거리 체험 ▲추억의 교복사진 촬영 등이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진천군의 유명 관광지 및 진천전통시장과 관련된 문제를 풀어보는 ▲생거진천전통시장 골든벨(상품 30만 원 상당)▲ 즉석노래자랑이 준비돼 있으며 ▲민요, 사물놀이, 국악실내악 연주 등이 공연돼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조용주 시장육성사업단장은 "전통시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으로 대박 경품추첨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며 " 비록 쌀쌀한 초겨울 날씨지만 가족과 함께 생거진천전통시장 “좋았씨유~ 축제”를 찾는다면 무료로 공연보고 체험하고 덤으로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주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