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3도 3시·군 한마음 생활체육대회 열려
제3회 3도 3시·군 한마음 생활체육대회 열려
  • 박우동
  • 승인 2009.06.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군간 생활체육 동호인 하나 되는 계기 마련의 장으로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앞서 진행된 식전행사 모습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앞서 진행된 식전행사 모습

지난 13일 진천화랑관에서 제3회 3도 3시·군 한마음 생활체육대회가 유영훈 진천군수 및 천안시장, 안성시장 등 내·외빈과 3시·군 생활체육 동호인 500명이 참석한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생거진천 종합운동장 외 3곳에서 종목별 경기를 가졌다.

진천군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체육대회는 시·군(진천군, 천안시, 안성시)의 생활체육 동호인이 하나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 상호교류를 통하여 시·군 발전 및 행정협력 체계를 유지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올해 3회를 맞고 있으며 축구, 게이트볼 등 7개 종목에 391명의 선수가 참가, 팀별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각 종목별 승패보다는 생활체육 동호인간의 결속력 강화와 상호간의 교류를 통하여 친선을 도모하고 왕래를 통해 하나가 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진천군 체육회 김형운 사무국장은 “3도 3시·군 한마음 생활체육대회는 승패를 떠나 인근 3시군 선수 및 임원 모두가 화합하고 상생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됐고 천안시와 안성시의 많은 주민에게 생거진천의 발전상과 진천군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진천군 선수단의 종목별 순위는 · 축구 장년부 3위, 중년부 2위 · 게이트볼 남자부 1위, 여자부 3위 · 탁구 남자부 3위, 여자부 1위 · 족구 장년부 2위, 청년부 2위 · 배드민턴 2위 · 궁도 2위 · 테니스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