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도서관, 7월 취업설계지원 프로그램 운영
진천도서관, 7월 취업설계지원 프로그램 운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09.06.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도서관(관장 고성구)은 날로 더해지는 취업난으로 인해 수험 및 취업 준비를 위하여 도서관을 찾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청주종합고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7월 취업설계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 취업프로그램은 그동안 취업활동을 하지 못했던 주부나 재취업을 희망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7. 1 ~ 7. 3(3일간)까지 오전 10시부터 자신감 및 대인관계 기술 향상 등의 내용으로 취업희망프로그램이 운영되며, 7. 14 ~ 7. 16(3일간)까지는 취업을 고민하는 15세~29세의 청년층을 위해 직업탐색에서 면접기술까지를 주제로 청년층 직업지도 프로그램(CAP)이 운영될 예정이다.

소집단 일대일 직업 지도로 이루어질 이번 프로그램은 현재 6월 29일(월)까지선착순 접수 중이다. 실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프로그램 종료 후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에게는 취업을 알선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0월까지 다양한 취업능력개발 과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천도서관(☎533-4404)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jcli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