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공개의 날 수업 특강 전시회
학교공개의 날 수업 특강 전시회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10.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삼수교육 보러 오세요!

삼수초등학교(교장 최명옥)는 지난 25일 학부모를 대상으로 2학기 학교공개의 날을 운영했다.

2학기 학교공개의 날을 맞이해 삼수초는 학부모 수업공개, 학생 학습결과물 전시회, 학부모 진로특강 및 학교 급식체험 등의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학부모님들에게 학교의 문을 활짝 열어 환영했다.

각 교실에서는 수업을 공개 및 학습결과물 전시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의 배움 모습을 보고 학생의 성장 모습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개된 자녀들의 수업을 참관한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학습활동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교실 및 학교 곳곳에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일궈낸 다양한 학습결과물을 전시해 그간의 교육 활동 모습을 알리고, 학생들의 솜씨와 생각이 담긴 학습결과물 관람을 통해 학부모님들이 자녀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해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학부모들이 학교공개의날 초청 강의를 듣고 있다
학부모들이 학교공개의날 초청 강의를 듣고 있다

 

수업공개 후에는 도담관에서 아리랑 스쿨 문현우 대표를 초청해 ‘문화로 직업을 창조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학부모 진로특강을 실시했다. 이 특강을 통해 변화하는 미래 사회에 자녀를 교육하는 다양한 가치관을 나누며 학교와 학부모가 자녀교육에 대한 고민을 서로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2학기 학교공개의 날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가 신나게 공부하는 모습과 정성이 담긴 결과물도 보고, 아이가 매일 먹는 맛있는 급식도 함께 먹으며 학교를 통해 아이가 날마다 성장함을 알게된 의미있는 하루였다.”며 명품삼수 교육활동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