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코스모스길을 걸어요”
“가족과 함께 코스모스길을 걸어요”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11.0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읍주민자치회, 코스모스 꽃길 걷기대회 성료
‘한자녀 더갖기 가족과 함께 코스모스 꽃길 걷기대회’에 참석한 시민들이 수변공원을 걷고 있다.
‘한자녀 더갖기 가족과 함께 코스모스 꽃길 걷기대회’에 참석한 시민들이 수변공원을 걷고 있다.

 

진천읍주민자치위원회(회장 유재윤)가 주최·주관한 ‘한자녀 더갖기 가족과 함께 코스모스 꽃길 걷기대회’가 생거진천 전통시장 맞은편에 조성된 백곡천 수변공원에서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진천군과 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충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출산장려 문화 정착을 위해 ‘한자녀 더 갖기 가족과 함께 코스모스 꽃길 걷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진천읍 주민자치프로그램 풍물반 공연과 진천군자원봉사센터 어린이합창단 공연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1000여 명의 주민이 참가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이날 가족들과 함께 참가한 주민들은 새롭게 단장된 수변공원과 대회 코스 주위에 조성된 코스모스를 감상하며 가을 분위기를 흠뻑 느꼈다.  
부대행사로는 자원봉사센터에서 가족사진찍기, 타투, 1365상담 등 10여 개의 체험부스 운영과 특히 한자녀 더갖기 운동본부 진천군지부의 출산장려시책 홍보 활동도 이어졌다.
특히 진천읍주민자치위원회는 이날 행사에 유모차를 끌고 온 가족들을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했고 함께 걷기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도 기념품을 나눠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했다.
유재윤 주민자치위원회 회장은 “많은 주민들이 행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진천 군민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