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혜원면장, 이월면장 신년사
광혜원면장, 이월면장 신년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0.02.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태수 광혜원면장
신태수 광혜원면장
“광혜원읍 승격 위해 최상의 성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존경하는 1만여 면민 여러분! 희망찬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지역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애정과 관심을 갖고 성원하여 주신 면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우리면에서는 국가기상위성센터가 준공되었고, 광혜원 공공도서관 신축공사가 착공되는 등 지역발전의 초석을 다졌고 바들교 가설공사, 화랑공원 정비공사 완공 등으로 생활여건을 향상시켰으며 꽃길조성 최우수 및 농정평가 우수면으로 선정되었고, 주민숙원사업 등을 해결함으로써 지역화합 및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올해에는 2010년 광혜원읍 승격을 위해 국책사업과 도시계획도로개설, 구암도로 확·포장 등 지역개발사업의 조화로 시너지 효과를 내어 산업·교육·문화·복지·의료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최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지난해 면민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준희 이월면장
이준희 이월면장
“한 번 이상 이웃을 칭찬하고
열번 이상 웃는 한해 되십시오”

안녕하십니까?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찬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는 의리와 정의, 그리고 정열을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찾아온다는 백호랑이 띠의 해를 맞아 저는 새해 새아침에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모든 꿈들이 올해는 꼭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했습니다.
저의 올해의 소망은 그 무엇보다도 우리 면에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염원하는 숙원사업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는 것 입니다. 화풍이월 체육공원 조성사업, 도시계획도로사업 및 공공용 임대주택 건설사업 그리고 크고 작은 마을사업도 계획대로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든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서는 주민 모두의 하나 됨이 필요합니다. 주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우리 이월면민들이 하루에 한 번 이상 이웃을 칭찬하고 열 번 이상 웃으며 나보다는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신다면 우리 면민의 모든 소망도 반드시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면민 여러분! 여러분의 소중한 지혜와 힘을 우리 지역을 위해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 같이 우리지역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나가는데 힘을 모아 나갑시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