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교육문화원, 책 보면서 휴가도 즐기고, 시나몬 미니화분도 받으세요.
충청북도교육문화원, 책 보면서 휴가도 즐기고, 시나몬 미니화분도 받으세요.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7.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교육문화원(원장 윤숙희)은 7월 20일(월)부터 8월 14일(금)까지 문화원내 문화예술자료실을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 문화원에 따르면 점점 더워지는 여름에 충청북도교육문화원 문화예술자료실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시나몬 향기로 여름나기‘란 이벤트를 진행해 벌레퇴치에 좋은 시나몬 화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 문화원내 문화예술자료실에서 도서 5권을 대출한 이용자 누구든지 시나몬 화분을 선착순(70명)으로 받을 수 있다.

□ 윤숙희 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친 일상 속에서 그동안 교육문화원을 꾸준히 이용한 분들이 잠시나마 힘이 되고,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자료실에서 여름철 북캉스를 하며 이벤트도 즐기기를 추천해 본다"고 밝혔다.

□ 문화예술자료실에서는 ‘시나몬 향기로 여름나기’ 이벤트가 마무리되면 마리모(해조류)기르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으로 홈페이지(http://www.cbec.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