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제17회 한국농업경영인 충청북도 도대회 진천군 개최를 위한 유치설명회 개최
2021년도 제17회 한국농업경영인 충청북도 도대회 진천군 개최를 위한 유치설명회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7.2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경영인 진천군연합회(회장 윤상호)는 7월22일14시에 진천군농업기술센터 2층 중회의실에서“2021년 제17회 한국농업경영인 도대회 유치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진천군 유치설명회에는 한국농업경영인 충청북도연합회 회장(홍성규)을 비롯한 각 시군임원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충청북도 농업경영인 대회 개최후보지를 심사 결정하기 위한 자리로 심사위원 전원이 만장일치로 진천군 개최를 승인하며 농업경영인들이 단합하는 모습으로 개최성공에 대한 의지를 보이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설명회에는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와 각 시·군 농업경영인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천군수(송기섭)는 제17회 농업경영인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으며, 2025년 “사람중심의 친환경 미래도시”진천시 건설을 위한 구상도 설명하는 등 대회의 성공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한농연 진천군연합회 윤상호 회장은“오늘 참석해주신 송기섭 진천군수님을 비롯한 내외빈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유치설명회 행사를 통하여 우리 농업경영인들이 서로 단합하고 교류하며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앞으로도 농촌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농업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