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 회장, 취임식에서 학교밖청소년 지원을 위한 훈훈한 기부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 회장, 취임식에서 학교밖청소년 지원을 위한 훈훈한 기부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7.3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회장 김화영)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한울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된 가운데, 이날 취임식에서는 청소년육성회 회원들이 기금을 모아 진천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최은숙)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앞서 김화영 회장은 기부금 전달 배경을 밝히며 “솔직히 요즘에도 교통비가 부족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잘 나오지 못하는 청소년이 있다는 소식에 마음이 아팠다.”며 “학교밖청소년들이 배움을 이어나가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날 총 1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 받은 최은숙 센터장은 “학교밖 청소년들에게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이 소중한 기금은 학교밖청소년들이 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청소년증에 충전하여 교통비로 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계획을 밝히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여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진천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를 그만 둔 9~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상담 및 교육, 검정고시지원, 취업 및 자격증 취득지원, 교통비지원, 급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