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글로벌 대세! 영어, 날개를 달았어요!”
“우리가 글로벌 대세! 영어, 날개를 달았어요!”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11.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 초평초, 찾아가는 감동캠프 실시

 

초평초등학교(교장 박순권)는 11월 3일(화) 3~6학년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프로그램 운영의 도움을 받아 영어로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국제교육원 중부원에서 10명의 강사님이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찾아가는 감동캠프를 실시하였다.

□ 감동캠프는 다양한 외국문화 체험활동을 통해 미래 핵심역량을 갖춘 세계시민으로 육성하기 위한 활동으로 학년별로 A, B반으로 나누어 적정인원이 코로나19 방역수칙과 거리두기를 지키며 진행하였다.

□ 또한, 이번 감동캠프는 외국어 및 세계시민교육 체험으로 학생들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영어 프로그램이며 Opening Activity를 시작으로 Culture, Cubism, Library 등 놀이와 체험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었고 학생들의 관심분야와 연관해 질문과 생각을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 이번 초평초등학교의 찾아가는 감동 영어 캠프는 세계시민으로서 서로 협력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외국어에 흥미를 갖게 하며,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 초평초등학교 박순권 교장선생님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참여하고 즐기면서 배우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세계적인 흐름에 맞게 폭 넓은 세계관을 형성하여 넓은 세상을 이해하고 함께 나누며 공감하는 삶을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씀하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