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또래상담자와 함께 찾아가는거리상담(아웃리치)
2021년 또래상담자와 함께 찾아가는거리상담(아웃리치)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4.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먹기 캠페인 “비행기-DAY”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은숙)는 8일 아침 덕산중학교 등굣길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거리상담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찾아가는 거리상담은 건강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으로 빵과 음료수를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한 것이다. 이날 아침먹기 캠페인에는 덕산중학교 Wee Class 또래상담 동아리 청소년들과 함께 생명존중 “L챌린지”을 같이 진행하여 더욱 뜻깊은 캠페인이 될 수 있었다.

김00(2학년) 학생은 “사실 아침에 늦잠을 자고 싶은 마음에 게으름을 피우다 보니 아침밥을 못 먹을 때가 많았데, 앞으로는 잘 챙겨 먹어야겠다”며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최은숙 센터장은 “아침먹기 캠페인은 단순한 아침을 주는 것을 넘어서 위기상황에 처해있는 청소년들에게 언제든 전화하고 찾아올 수 있는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찾아가는 아웃리치 활동”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진천군 청소년수련관4층에 위치하고 있다. 청소년의 상담과 자립, 학업에 대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전화상담 043-536-3430, 청소년전화 13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