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중앙회진천군지부
새마을문고중앙회진천군지부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11.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기 제41회 독서경진 충북 예선대회서 두각

 

새마을문고중앙회진천군지부(회장 권순영)에서는 지난 11월 3일 충북새마을회관에서 개최된 대통령기 제41회 국민독서경진 충청북도 예선대회에서 독후감, 편지글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지난 3일 개최된 대통령기 제41회 독서경진 충북 예선대회에서 도 교육감 상에 △진천여자중학교(독후감 단체/중등부 취우수), △진천여자중학교 이헌경 교사(학생 지도 유공 교사 표창), △문상초등학교 변하람 학생(편지글 부문/초등부 최우수), △광혜원고등학교 최서빈 학생(편지글 부문/고등부 최우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문상초 이시아 학생(독후감 개인/초등 저학년부), △상산초 서제환 학생(독후감 개인/초등 고학년부), △서전고등학교 최경민 학생(독후감 개인/고등부)도 도 문고회장상을 수상했다.
  
 이날 편지글 초등부 문상초등학교 변하람 학생은 우수 편지글 발표를 하였으며, 도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학생들은 12월 개최되는 중앙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권순영 새마을문고 회장은 “ 가을의 수확기에 우리 문고에서도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진천 지역의 학생들이 책과 더 가까이 지내는 독서 생활화를 통해 내년에도 개최되는 독서경진대회가 더욱 풍성해지길 기대한다” 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