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잇따라
진천군,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잇따라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1.2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에 설 명절을 앞두고 나눔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원건설은 24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김민호 ㈜원건설 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생활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데 이번에 전달한 성금이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성금 기탁뿐만 아니라 나눔 문화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겠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시대희망복지재단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본 재단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노인건강증진사업을 실시하고 경로당, 노인정 등의 노인복지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양정모 단장은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하고 건강하게 생활 하셨으면 하는 바람에 기탁을 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이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지역의 하나님의 교회에서도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품 종합선물세트 15상자를 기탁했다.
 
교회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심했다”며 “모든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지역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