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일산업개발, 주차타워 기부채납 완료
원일산업개발, 주차타워 기부채납 완료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10.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인산업개발에서 기부채납한 주차타워 전경사진
원인산업개발에서 기부채납한 주차타워 전경사진

진천군은 원일산업개발이 지난해 6월 약속한 주차타워 건립 및 기부채납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원일산업개발()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주차타워 건립과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을 군과 체결 후 이에 대한 후속 조치로 주차타워 건립을 완료하고 이날 기부채납식을 가졌다.

해당 기업은 지역내 민간공동주택 건설 사업의 시행사로 시장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생거진천전통시장 주차장 부지에 약 30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2,9302119대 차량 주차가 가능한 규모의 주차타워를 조성했다.

조동철 원일산업개발() 대표는 이번에 완공된 주차타워를 시장 방문객들이 편하게 이용함으로써 지역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조금이나마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주차타워의 건립으로 주차난 해소와 이용자의 접근성이 향상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시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기부채납을 결정해 주신 원일산업개발() 조동철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설현대화사업을 통해 구 진천재래시장터에서 성석리 969번지 일원으로 이전한 생거진천전통시장은 2015년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방문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값싸고 질 좋은 먹거리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