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취약계층을 위한“2022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천군 취약계층을 위한“2022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11.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
취약계층 60가구 김장김치 10kg씩 배분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열) 121일 오후2시 진천군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의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오갑리 콩세상에서 진행하였다.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을 비롯하여 30여명의 임원과 회원이 참석하여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의 대상자들의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시간이었다.

이날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유열회장은 물가상승으로 경제적 부담도 되고, 날씨도 점점 추워서 움추러드는 시기에 사회복지협의회 임원과 회원이 힘을 모아 담그는 김장김치가 자그마한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하였다.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열)는 좋은이웃들사업, 저소득지원사업, 사랑의 온도곱하기, 북이탈주민지원사업, 만원의 행복, 난방유지원사업 등 진천군 취약계층을 위하여 많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김장나눔을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사업으로 물가가 많이 올라서 김장에 대한 걱정을 하는 취약계층의 자그마한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 날 유 열 협의회장은 진천로타리클럽은 좋은 이웃으로 진천군 취약계층의 따뜻한 사랑의 불씨로 활활타오르기를 바라며, 진천로타리클럽과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의 삶을 질 개선을 위하여 앞장서서 나가겠다.”라고 했다.

김학철 회장도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와 취약계층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