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존중, 학교폭력 및 교통안전 등굣길 캠페인 실시
생명존중, 학교폭력 및 교통안전 등굣길 캠페인 실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3.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중한 나, 소중한 우리를 지켜요 -

 

진천상신초등학교(교장 이영미)는 새학기를 맞아 지난 329 생명존중,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오은주 진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진천교육지원청 생활교육팀,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 진천경찰서 진천군 녹색어머니회, 진천상신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교사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유관 기관 합동으로 진행이 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가 사회적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 학생들이 이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자는 취지로 실시되었다. 또한 학교폭력과 따돌림이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구축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 교통 안전 확보 및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홍보물을 직접 배부하여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교통 안전,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 활동을 강화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진천상신초 전교학생자치회 회장(6학년 형아름)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짐을 하고 친구의 소중함,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영미 진천상신초 교장은 이번 캠페인은 학생자치회, 진천상신초 교육공동체,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루어진 뜻깊은 행사였다.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하며, 교통안전 교육, 생명존중 및 다양한 학교폭력예방활동 등을 통해 서로를 배려하고 따뜻한 소통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