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패키징 동호회‘나누미’, 후원금 480만원 기탁
㈜삼양패키징 동호회‘나누미’, 후원금 480만원 기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6.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 광혜원면 소재 삼양패키징 동호회 나누미이웃사랑8일 이월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금구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저소득 아동 4명에게 매달 각 10만원씩 1년간 정기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기탁식은 이월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이월면(면장 김광진)과 광혜원면(면장 윤필수)이 함께 개최했다.

 

후원 대상자로 추천된 금구초등학교 아동 4명은 주소지에 따라 이월면 2, 광혜원 2명으로 나눠져 지원된다.

 

나누미삼양패키징 직원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결성한 동호회다.

 

회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십시일반 모금해 2021년부터 금구초등학교 저소득 아동에게 매월 10만 원씩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나누미회원 일동은 진천군 꿈나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 면장과 윤 면장은 주변의 어려운 아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한 나누미에 감사드리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받은 후원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금구초등학교 저소득 아동 4명에게 매월 각 10만 원씩 1년간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