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초 학생 건강 증진 배드민턴 대회 실시
성암초 학생 건강 증진 배드민턴 대회 실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7.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암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 배드민턴 대회 개최로 몸 튼튼 마음 튼튼 배드민턴 실력은 쑥쑥!

성암초(교장 안병진)에서는 723() 학생 건강증진을 위해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역동적인 배드민턴 대회가 개최되어 체육관이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 배드민턴 대회는 학생 건강 증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3~6학년 학생들의 스포츠 열정과 운동 능력을 촉진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함께 기르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학생 건강증진 배드민턴 대회에서는 운동의 즐거움을 배우고, 친목을 도모하며,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함께 가꾸는 것이 강조되었는데 배드민턴이라는 빠르고 활기찬 스포츠를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신체 능력을 요구하면서도 상대를 배려하고 협동하는 의미를 갖추기 때문이었다.

대회 참가 학생들은 미리 부여된 팀원들과 함께 협력하며, 경기에서 뛰어난 기술과 전략을 겨루었다. 또한, 대회 진행 과정에서 학생들은 승부에 중점을 두는 것보다는 스포츠의 정신과 리더십, 그리고 승패를 동시에 즐기는 자세를 배울 수 있었다.

안병진 교장은 "우리 학교는 건강한 체육 생활을 지지하며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긍정적인 사고를 함양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배드민턴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운동의 즐거움과 스포츠 정신을 깊이 체험하였으며,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자신감 향상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포츠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