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충청북도 시군체육회장협의회 간담회 개최
2023년 충청북도 시군체육회장협의회 간담회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7.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 진천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충북 시·군체육회장협의회 제3차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송기섭 진천군수와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이 진천군을 찾은 충북 각 시군 체육회장 및 임직원들을 맞이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민선 지방체육회장 체제가 출범한 이후 민서 2기째를 맞이하며 지방체육이 크게 발전하고 있음을 실감한다. 충북 체육을 이끌고 계신 각 시군 체육회장들께 앞으로도 기대가 크다면서 진천군은 내년 제63회 충북 체육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각 시군 체육회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격려했다.

 

충북 시·군체육회장협의회의 회장을 맡고 있는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은 멀리 여러 시군에서 진천군을 찾아 주셔서 대단히 환영한다면서 이번 간담회를 통해 충북 체육의 각종 현안들을 좀 더 세밀하게 들여다보고, 각 시군 체육회가 똘똘 뭉쳐 하루 빨리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기대했다.

 

이날 협의회는 주요 안건으로 공공체육시설 지방체육회 운영을 위한 법률 개정안 지방체육회 예산 정률 배분안 등을 논의했다.

 

충북 시·군체육회장협의회는 매월 각 시군을 순회하며 간담회를 개최, 각 시군의 체육시설을 견학하고, 지방체육 현안을 공유 논의한다.

 

다음 제4차 간담회는 오는 825일 보은군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