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힘! 책봄 아이사랑 책기부 실천 ㈜ 리앤플러스 대표이사 권용삼氏 장학금 기탁
아이의 힘! 책봄 아이사랑 책기부 실천 ㈜ 리앤플러스 대표이사 권용삼氏 장학금 기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8.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백초등학교(교장 서강석)825일 리앤플러스() 대표이사 권용삼님으로부터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장학금을 기탁하신 권용삼님은 문백초등학교 제55회 졸업생이며 리앤플러스() 대표이사로 2년 전부터 문백초등학교 후배들의 꿈과 희망 실현을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다. 권용삼님은 학창시절 문백장학회의 수혜자로서 문백장학회의 따뜻한 마음을 후배들에게 되돌려 주고 싶은 마음에 장학금을 기부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권용삼님은 충청북도교육청 아이의 힘! 책봄 아이사랑 책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1.1.1.(111인문고전활동)운동과 연계하여 문백초등학교 후배들의 독서를 통한 성장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책을 가까이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한다는 뜻을 밝혔다.

서강석 교장은 권용삼 대표이사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문백초등학교 학생들의 독서력 신장은 물론 책을 가까이하여 독서의 힘을 기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고, 문백장학회의 수혜자께서 다시 문백초 후배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기탁해 주시는 사랑의 마음이 선순환으로 이어져 문백초등학교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하였다.

이어 권용삼은 저의 작은 정성이 후배들의 마음에 닿아 용기와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문백인으로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