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청렴-친절 캠페인 실시
진천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청렴-친절 캠페인 실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09.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청렴-친절 캠페인을 펼쳤다.

진천교육지원청 직원들은 25() 진천중앙시장에서 시장상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청렴, 친절문화 확산을 위하여 청렴-친절-장보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진천교육지원청 청렴동호회’, ‘청렴컨설팅단등을 비롯한 직원이 참여하였고, 청렴서포터즈와 이재철 진천군 학운위 위원장, 학부모기자단, 이영자 진천중앙시장 상인협의회 회장 등이 함께 하였다.

캠페인단은 홍보문구(“진천교육지원청이 함께 하는, 청렴한 세상 ”)가 새겨진 홍보물품(장바구니)을 배포하면서, 미리 구매한 231만원 상당의진천사랑상품권을 사용하여 장보기 행사를 병행함으로써, 침체되어 있는 전통시장 경기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였다.

진천교육지원청 서강석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이번 장보기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청렴, 친절문화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