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이웃돕기 손길 잇달아
진천군, 이웃돕기 손길 잇달아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0.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는 25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해달라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오비맥주는 환경ㆍ사회ㆍ투명(ESG) 경영 선도기업으로 환경보호, 사회적 책임 이행과 투명경영에 힘쓰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맥주인 카스, 한맥 등을 생산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지난 10여 년간 진천군 취약계층을 위해 약 4천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한정규 청주지점장은 쌀쌀해진 날씨로 생활이 힘든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앞장서며 취약계층 지원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 충북테크노파크(원장 오원근)200만 원 상당의 생거진천쌀(10kg, 58포대)을 전달했다.

 

오원근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기탁 물품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돼 뜻깊게 사용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충북테크노파크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보내주신 물품은 어려운 지역 군민들에게 감사히 전달하겠다라며 향후 계속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충북테크노파크는 지난해 환경ㆍ사회ㆍ투명(ESG) 경영을 선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 실천으로 사회공헌활동 선순환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