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천군장학회, 따뜻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재)진천군장학회, 따뜻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0.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 덕산읍 소재 강한스틸(대표 강주영)26일 진천군청을 찾아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 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300만 원을 전달했다.

 

강한스틸은 철근 가공에 관한 기술력(특허 3)을 보유하고 있는 철근 가공 제조업체로, 향후 진행될 재) 진천군장학회의 인재 양성사업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의 실천을 약속했다.

 

강 대표는 장차 대한민국의 기둥이 될 학생들이 가계 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열중할 수 없으면 나라의 큰 손실이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한국생활개선 진천군연합회(회장 최용선)도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생활환경개선, 전통생활문화 실천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한국생활개선 진천군연합회는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에만 2건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최용선 회장은 장차 대한민국의 기둥이 될 학생들이 가계 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열중할 수 없으면 나라의 큰 손실이라며장학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요긴하게 쓰일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 진천군장학회에는 올해도 꾸준히 기탁 행렬이 이어져 59명의 기탁자로부터 3억여 원의 장학금이 마련돼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