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라이온스클럽‧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김장 나눔 행사 가져
상산라이온스클럽‧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김장 나눔 행사 가져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1.1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립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인성)는 상산라이온스클럽(회장 김진형,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충북)지구 9지역 2지대)과 함께 14일부터 이틀간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상산라이온스클럽에서 지역 내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절임 배추를 비롯한 김장 재료 전반을 후원하는 등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했다.

현장에서는 상산라이온스클럽 김진형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주간보호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직원들이 함께 채소 다듬기, 김칫소 만들기, 양념 버무리기 등 김장 전 과정에 참여하며 지역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김진형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준 클럽 회원들과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노력이 우리 주변 이웃에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인성 센터장은 연일 치솟는 물가로 올해 겨울나기를 걱정하는 이웃들이 많다라며 상산라이온스클럽의 후원 활동 및 봉사활동에 힘입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적절한 서비스가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 600여 포기는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사례관리를 통해 선정된 지역 내 소외계층 200여 가구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