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장애인복지관, 사랑과 감사의 날 송년 행사 개최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사랑과 감사의 날 송년 행사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2.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형완)14일 진천군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서 장애인 유관 기관단체 및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2023년 진천군장애인복지관사랑과 감사의 날송년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송기섭 진천군수,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주인점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북협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장에서는 한 해 동안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을 위해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지역의 장애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강사, 이용자, 활동지원사 등 총 19명에 대한 유공자 포상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쥬벨피아노 앙상블의 피아노 공연, 국악난타교실 울림이용자들의 난타공연,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취업지원팀 훈련반의 줌바댄스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열렸으며 평생교육 프로그램 이용자들의 작품전시회도 함께 운영됐다.

한편 이 자리에서 지역 장애인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ATS 진천(대표이사 이재진)1천만 원 상당의 방한 물품(이불), 굿모닝보청기 진천센터(센터장 박선용)300만 원 상당의 AI 인공지능 보청기, ()평화예술재단 충북지회(회장 기재수)150만 원의 후원 성금을 전달해 행사 온기를 더했다.

김형완 관장은 사랑과 감사의 날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의 정신이 확산하고 지역사회복지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으면 한다라며 수상하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ATS 진천과 굿모닝보청기 진천센터 그리고 ()평화예술재단 충북지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