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농아인협회, 송년의 밤 개최
진천군 농아인협회, 송년의 밤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2.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여 명의 농인가족·후원자 참석

 

(사)충북농아인협회 진천군지회(지회장 김진영)는 지난 8일 진천군지역 내 청각·언어장애인(이하 농인) 가족 및 후원자 등을 모시고 2023 진천군 농아인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60여 명의 농인 가족과 후원자가 참석했으며, ㈜금수실업(대표 양근식)에서는 진천군 지역 농인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양털 패딩 점퍼를 후원해 진천군지회에 소속되어 있는 모든 농인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양근식 대표는 농인들에게 후원품을 전달하면서 “봄에 이어 가을에도 문화체험을 약속했었으나, 일정을 추진하는 도중 부득이하게 일정을 취소하게 돼 그 마음을 다하지 못함을 아쉬워하며 겨울용 외투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문화체험의 경우 ㈜금수실업 대표 양근식 회장이 진천군지역 농인을 위해 12년째 계속 이어가고 있는 행사로 농인이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바쁜 시간을 쪼개서라도 직접 인솔해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개인, 단체 등 후원자의 소중한 마음이 모여 개최하게 된 이번 행사를 통해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에 농인 회원들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는 따뜻한 마음과 후원품을 가지고 가는 매우 뜻깊은 자리가 됐다.

(사)충북농아인협회 진천군지회에서 ‘2023 진천군 농아인 송년의 밤’ 행사가 개최됐다. 
(사)충북농아인협회 진천군지회에서 ‘2023 진천군 농아인 송년의 밤’ 행사가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