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초, 성탄절 ‘꿈&잇다 선물 DAY’ 개최
문상초, 성탄절 ‘꿈&잇다 선물 DAY’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2.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자치회·학부모회·학교 함께 기획·운영

 

 

지난 1221일 진천 문상초등학교(교장 최종홍)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잇다 선물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3학년도에 열심히 배움을 실천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따뜻한 교육장을 마련하기 위해 학생자치회와 학부모회, 학교가 함께 기획운영했다.

 

다양한 활동으로 풍성하게 기획된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마술쇼, 학생들이 친구들과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운영, 한 해를 돌아보고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사진&쇼츠 콘테스트, 내년 소망과 친구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송구영신 소망카드 달기, 한 학기 동안 자기주도성 강화를 위해 실시한 &잇다 마일리지제를 통한 마일리지-선물 교환 부스 운영으로 진행되었다.

문상초등학교가 학생들을 위해 운영한 '꿈&잇다 선물 DAY'에서 마술 쇼를 진행하고 있다.
문상초등학교가 학생들을 위해 운영한 '꿈&잇다 선물 DAY'에서 마술 쇼를 진행하고 있다.

 

6학년 안은서 학생은 &잇다 선물 DAY를 통해 복한 크리스마스 추억과 함께 2023학년도를 마무리하며 서로의 2024학년도를 따뜻한 마음으응원할 수 있어 모두가 함께 하나가 되었다는 공동체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진천 문상초등학교 최종홍 교장은 문상 교육공동체 모두가 한 마음으로 준비한 &잇다 선물 DAY'는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같은 날로 기억될 것이다. 지난 1년 동안 문상교육의 비전을 교육공동체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만들고 공감을 바탕으로 동행하며 지난 1년간의 문상교육을 구현해왔듯이 내년에도 함께 성장하며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 문상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교육공동체가 함께 선물같은 교육과정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